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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개봉 제작비 100억 이상 korea영화 흥행 결과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9:41

    오노 씨는 2019년에 공개한 제작비 100억 이상의 대작 한국 영화 흥행 성적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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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화의 먹이(누적 관객 수 285만:손익 분기 돌파)


    <택시 드라이버>의 각본을 맡은 엄윤아 감독의 연출 데뷔작으로 공개 모두 많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 개봉 당시 초반 흥행은 매우 뜨거웠지만 결국 손익분기점을 겨우 돌파하는 데 만족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계속된 제작비 100억 이상의 한국 영화 흥행 잔혹, 시사를 깬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작품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또 한 <레슬러>에서 흥행 고배를 마신 유해진이 다시 흥행 배우로서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준 영화라고 생각해요. 윤계씨도 <범죄도시?>에서 サム역을 맡은 장첸의 이미지를 벗는데 이 영화가 어느 정도 기여한 작품인 것 같네요. 2. 펜.(누적 관객 수 185만:손익 부기 실패)


    류준열 조정석 공효진 등 호화 캐스팅과 국내에선 보기 드문 소재의 카레이싱을 다룬 영화로 설날에 큰 흥행을 할 것으로 많이 기대했지만, 그리 높지 않아 의외의 복병 <극한직업>과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으로 카액션 영화를 보는 수준이 높은 국내 관객에게 어필하기에는 조금 부족했던 영화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다 보니 그동안 맡은 배역을 잘 소화해낸 배우 공효진이 왠지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연기하는 것 같은 어색함도 많이 느껴져요. 여러모로 아쉬운 부분이 많은 작품입니다. 3. 자전거 왕 엄복동(누적 관객 하나 만:상영 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가 한 작품에 의욕적으로 내놓았지만 프지 않고 대충대충 CG, 가능성이 없는 에이, 그리고 검증되지 않은 인물 등 총체적 난국에 정말 결국 하나 30억이라는 엄청난 큰 제작비를 하늘에 띄운 안타까운 작품!같은 날 개봉한<항거>와 그리고 6개 날 공개한<캡틴 마블>에 설 자리가 없어진 이 작품은 현재 상영 중이며 현재의 누적 관객 수에서 보고 손익 분기점을 넘지 못하는 것이 확실하다고 보이는 진드기다. 재작년에 공개된 희대의 망작 리얼보다 망작이라는 얘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로는 그 정도가 아니었습니다. 차라리 엄복동의 예상만큼 포커스를 맞춰 만들었더라면 그 나쁘지도 않고 더 좋았을 것이라는 소견과 그래도 나쁘지는 않다는 열연을 펼친 정지훈과 강소라의 연기가 아쉽다. ​ 현재 한정 영화는 수익률 마이노 히스테리를 기록한 지난해보다는 기분 좋게 출발해서는 잇우나프지앙, 제작비 하나 00억 이상이 투자된 대작들의 흥행 성적은 지난해와 큰 차이가 보이지 않는 것 같군요. 쵸은이에키, 오히려 하나 00억원 이상 투자하는 영화보다는 중소 규모에 아이 디어 나쁘지 않고 탄탄한 각본으로 승부 하는<완벽한 타인>이 나쁘지 않고<극한 직업 같은 영화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는 아울지도 모르겟움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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