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약 와.. 드디어 줄였어요 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16

    몇 년 전에 급성 축농증이 왔는데, 그 때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 담장에서 만성이 되었습니다.콧물이 콧물로 가득 차서 숨쉬는 것도 힘들고, 나중에는 머리까지 아프니까 도저히 안 되더라고요.따라서 축농증에 좋은 소리 음식, 차, 기관지 관리 복합식품까지 몇 개 먹었습니다.특히 기관지 관리 복합 식품은 기관지에 좋은 성분이 적어도 4개 이상, 여러가지로 들어간 건강 식품 하면 여러가지 먹고 운동까지 하고 봤지만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축농증의 약까지 먹게 되었죠.​​


    >


    하지만 약도 만병치레가 먹을 때만 괜찮아.그만두면 증상도 나아지니까요.그래서 자르기가 굉장히 어렵지만 제가 재수 없는 K-SON은 약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요그러다가 약을 먹지 않으면 콧물에 가래까지 심해져서 완전히 멈출 수가 없었어요.식사하고 좀 나아지면 중단했어요.증상이 심해지면 다시 먹는 패턴을 반복했어요.그러다가 축농증 약을 줄이게 된 것은 대리가 가르쳐 준 꿀 정보 덕분이었어요.​​


    >


    본격적인 얘기를 하기 전에 사과 스토리를 써야 돼요.요새 무슨 글만 올리면 마케티은하는 스토리는 악플이 많이 붙어 서당 1문에서는 특정 제품에 대한 언급이 없을 거에요 고소까지 생각 정도 길이 전하고 결정한 것이어서 잘 이해하세요.블로그도 포기하겠다고 하고 나만 이런 1을 받는 것 아닌가 이렇게 정보 전달만 하고 있는 분들이 많거든요 ​ 그래서 제품 이름 대신 축농증 약을 주는 1수 있던 정보를 중심으로 스토리보다 드릴 테니까 꼭 끝까지 읽어 주세요!!(요약해서 주었습니다.)


    >


    어쨌든 당시가 약을 안 먹는 시기였는데, 그랬더니 하루종일 콧물이 차서 뼈가 다 아팠어요.그래서 점심도 안 먹고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대리님이 무슨 일 있냐고 물어보셨어요그래서 자초지종을 설명했더니 기관지 복합 맛있는 음식 뭐 먹냐고 해서 그 몇 개 먹어봤는데 많이 안 먹는다, 내가 얼마나 심하면 축농증 약을 먹느냐고 했어요.​​


    >


    그러자 그럴 리가 없다며 이것저것 물어보니 이것이 조합이 중요하다고 삼백초/참두/갑문동/도라지 들어갔습니다.사실 보통 좋다고 해서 누가 뭐 들었는지 본인씩 확인하냐고그래서 아직 축농증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라고 열변을 토하는 겁니다.​​


    >


    사실은 우리 대리가 알고 있는 것이 거짓없이 많아서 주제가 와인과도 대화가 술술 잘 되거든요.그러나 문제가 투 매치에 크니까 한번 야기를 시작하면 기본 2박 3일입니다 그 때도 여러가지 했으니깐 적당히 넘기는데....들을수록 이는 동시 유각이라고 생각하고 메모까지 해서 물어본 거예요.그 얘기를 공유하자면...


    >


    축농증, 비염 등 기관지 측 질환이 생기는 이유는 몸의 면역력이 저하되고 지역에서 염증과 알레르기까지 관리해야 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저는 최근까지 단순히 가래, 콧물과 같은 '증상'에만 매달려 축농증 약을 복용했기 때문에 길어도 나쁘지는 않아요.​​


    >


    어쨌든 면역력/염증, 알레르기를 한번에 관리하는 것이 바로 기관지 복합 마시는 음식으로 그 때문에 꼭 들지 않으면 안 되는 성분이 300초/색 완두/도라지/도라지/도라지입니다.그리고 확충 하나 신경써야 할 것이 환의 형태로 먹으면 흡수가 빠르고 자연성분 그 자체로, 몸의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로 말랑말랑한 것이 줄어듭니다.​ 좀 정리를 하자면 인터넷에 기관지 복합 마싯눙 음식인 검색하고 떠오르는 것 중에서 생활하기 백초/작두콩/맥문동/도라지 4개가 다 들어갔는지, 환율의 모양이 맞는지를 보면 간단합니다 ​ ​


    >


    이렇게 이야기를 들으니, 지금까지 축농증 약을 그렇게 먹고도 진전이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도 대리님 할머니가 천식이 심한데 기관지 복하프마싯눙 음식 쪽으로 이것 저것 먹어 보고 제1 괜찮은 거에 정착한 이후는 호흡이 아주 편안했다고 스토리울 들면, 들었어요 그래서 이제든지 다시 관리를 하려구 대리가 이야기를 적어 주신 대로 기관지 복합 마싯는 음식을 가리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


    물론 이것이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콧물, 가래가 심할 때는 약을 함께 먹거나 하고, 뭔가 숨쉬는 것도 편하고 머리도 가벼운 느낌이 듭니다.기분 탓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내가 만성 축농증에 걸리고 나서는 코가 막혀, 머리의 통증에 매우 민감해져서 전날부터 명하지만 어떨까 싶다. 모가 나요.그래서 축농증 약을 미리 먹을 때도 있었지만, 정말 기관지 복합식품을 먹어서 그런지 몸 상태가 나쁠 때가 줄어든 것 같습니다.​​


    >


    그래서 더 열이 났고, 전보다 콧물이 과도하게 가래를 から기 때문에 머리가 아프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그러니까 하나상 생활도 좀 더 편해지고 하나에게도 집중할수있게되었고, 무엇보다 퇴근 후에 스포츠를 할 수 있게 된 것이 너무 좋았어요.​


    >


    (요즘은 추워서 필라테스~) 기관지가 약해진 게 몸에 면역력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듣고 체육을 하려고 했어요.​ 곳에서 숨 쉬기도 힘들고 기력도 없어서 계속 없는 바탕을 둔 2~3개월째 때부터는 유산소 체육을 하게 됬습니다 그래도 한강 본인으로 달리고 자전거를 타는 것이다만, 이렇게 몸을 움직이면 더 건강하다는 느낌?​ ​


    >


    실제로 이렇게 관리하면 축농증 약을 마시는 횟수가 많이 줄어 만성이 된 만큼 평생 관리를 해야 하지만 예전처럼 일정 주기에 안 먹고 정말 심할 때 1회씩 마시면 되니까. 와, 정말 이야깃거리가 될 것 같아요.속이 울렁거리니까 그것도 좋아요.​​


    >


    이게 다 대리 때문이라고 감사의 의미에서 밥의 운치도 저번 달에는 생애 1겸 향수를 사다 드리면 너무 나쁘지 않고 하시더라구요 아무튼제가삶에도없는만성축농증이걸려서이걸고치기위해서여러가지를해봤는데아팠을때잘회복되는것도좋지만아프기전에잘관리하는게 중요했어요. 시간만 돌리면 기관지 복합식품을 미리 먹고 관리해야겠다 싶을 정도. 기관지가 나쁘면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


    축농증 약을 드시는 분들도, 건강한 분들도 미리 알고 관리하도록 꿀 정보를 공유해 주었기 때문입니다.참고하셔서 꼭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소견보다 글을 잘 정리하지 못하는 것 같아 마지막으로 기관지 복합식품을 고르는 비결을 정리하여 정리합니다.~대신, 과도시에 공감&코멘트 많이 남겨주세요!! 기관지 복합식품 선정은 어떤가. '기관지 복합 식품'검색 2. 삼백초/작두콩/맥문동/도라지 조합 확인 3. 환율의 형태 확인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